본문 바로가기
삶의 상식/MK 일상이야기

[맛있을 것 같은] 자담 치킨 메뉴를 알아보자.

by Study CAT 2014. 11. 19.

[맛있을 것 같은] 자담 치킨 메뉴를 알아보자.


오늘은 좀 재미있는 포스팅입니다. 아직 가보지는 않였지만... 이런 저런 경로를 통해서 알아본 결과 제가 딱 좋아하는 치킨 프랜차이즈가 있길래 이렇게 한번 정보 제공 차원에서 정리해 보려구요.

국민 대표 간식하면 치킨을 빼놓을 수 없겠죠. 아마 치킨 싫어 하실 분은 별로 없을리라 생각됩니다. 청담동 스캔들인가?? 제가 드라마를 편식하면 스타일이라 보지는 못했지만 몇번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자담... 자연을 담은 치킨... 우연하게 접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이름이 특이해서 더 끌린것 같네요. 역시 상호가 중요하다는 사실!!!


바로 검색 해 보니 이미 정보들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 딱히 안좋은 이야기는 없는것 같은데... 흠... 아직 가보지를 못한 상태라 정확하게 이야기를 드릴 수는 없지만 제 취향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정리한 정보는 각종 블로그나 온라인 사이트에서 제공한 정보를 정리한 것인데요. 이 기업의 마인드가 마음에 드네요. 기존 프랜차이즈의 문제점을 벗어나기 위해서 상호 비교를 하면서 ^^ 극복 방안을 제시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결국은 소비자에게 집중을 한 것이죠. 프랜차이즈는 상호 상대기업과 경쟁을 하는 것이 아니라 ...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지만... 언제나 불변의 진리 일 것입니다. '소비자의 눈높이와 경쟁'을 해야 합니다. 가격 경쟁... 흠... 때로는 필요한 상황이 올 수도 있겠지만 정말 서비스와 맛에 자신이 있고... 소비자가 지출할 의사가 있다면 굳이 가격경쟁을 할 필요가 없는 것이죠.


자담의 경우 사이트에 보면 좋은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실제 그런지 아닌지는 가서 한번 맛을 보고 후기를 다시 올려야 겠네요. 아직 방문전 느낌으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부디... 방문했을때도 이 기대감이 그대로 가기를!!!!




홈페이지 방문해 보시면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http://jadam.wsbns.com/index_2.php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거듭이야기 하는 거지만 제가 돈받고 리뷰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제가 자담치킨에 관심이 있어서 정리하는 겁니다. ^^ 오해 없으시기를...


그리고 몇가지 치킨 업계과 비교를 한 부분이 있습니다. 나름 신경을 많이 쓴듯 하네요. 한번 읽어 보시기를... 그리고 방문해 본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 봐도 좋은 평들이 많네요...





ㅋㅋㅋ... 역시 치킨하면 맥주 아니겠습니까... 뉴스에서 보니 원래 치킨이랑 맥주는 잘 안맞는다고 하던데.. 맛있는데 어쩌겠습니까 ㅠ,.ㅠ 그리고 제가 치킨집에서의 불만 중에 하나가 대부분 비슷비슷한 맛의 맥주를 제공한다는 겁니다. 생맥주 시원하게 한잔 하려고 갔는데.. 내가 원하는 맥주가 없으면 그 만큼 서운한 것도 없죠. 뭐... 그럴때는 병맥으로... 즐기면 되지만 가격이 ㅠ,.ㅠ


자담 치킨에서는 숙성 생맥주 시스템을 완비하고 있다는데... 제가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바로 이부분입니다. 맥주 ^^ 과연 어떤 맛일지... 하우스 맥주 까지는 기대하지 않더라도 기존에 먹던 덥덥한 맛의 생맥과는 차이가 있었으면 하는 기대입니다.


조만간 자담치킨 맛 탐방 해보고 리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