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상식/MK 일상이야기

[캐치맙 홈쇼핑] 캐치맙 밀대로 청소를 편리하게~

by Study CAT 2013. 2. 5.

[캐치맙 홈쇼핑] 캐치맙 밀대로 청소를 편리하게~




간혹 홈쇼핑을 보곤하는데요. 요즘에는 캐치맙에 대한 홈쇼핑 방송배정 시간이

상당히 늘어 난것 같더라구요. 방송 보고 있으면 살까 말까 ^,.^

아직 조금 고민중에 있는데요. 

사실 집안 청소가 티는 나지 않지만 상당히 시간을 잡아 먹는 일이잖아요

게다가 요즘에는 맞벌이가 주류를 이루다 보니 매번 꼼꼼하게 청소하기도 힘들구요. 


그러던 와중 캐치맙 방송을 보게 되었는데요 ㅋㅋㅋㅋ

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혹~~~ 하게 됩니다. 

밀대랑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이거 하나만 있어도 휘리릭 다 편하게 청소를 할것

같아지는 기분... 그래도 꼼꼼하게 한번 살펴보려구요. 






캐치맙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제품의 구성에 따라서 가격에 차이가 있던데요. 

제가 알아본 캐치맙 제품은 구성이


밀대용 패드 3개

다용도용 2개

유리용 2개

밀대용 3개

밀대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 캐치맙 홈쇼핑 방송도 한번 참고해서 보세요]

[ 한번 보시는 것이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생각됩니다. ^^ ]




이정도 구성이면 필요한 구성은 알차게 들어간것같은데요.

자... 조금더 알아볼까나요 ^^




캐치맙 밀대는 극세사와 분섬사의 루프형의 섬유조지긍로 먼지가 밀리지 않고

먼지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청소가 상당히 편하다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행주나 걸레를 사용해서 청소를 하게 되면 먼지가 밀리는 현상이 발생하죠.

즉, 먼지를 잡아주는것이 아니라 한쪽으로 몰아서 먼지를 마지막에 훔쳐야 하는 ㅠ,.ㅠ

조금의 불편함이 있는데요. 이런 부분을 극세사와 분섬사가 잡아 준다고 하네요.



특수섬유 덕분에 캐치맙 에코크리너로 청소를 하게 되면 먼지를 밀고 다니는거싱 아니라

먼지를 꽉~~~ 잡고 청소를 하게 되네요.

특히 저의 관심을 끄는것은 찌든때, 기름때, 미세먼지를 청소해 준다는 사실!!!





청소 용도에 따라서 캐치맙 홈쇼핑 제품은 천으로 된 장갑, 패드, 스폰지 수세미로 

그때그때 상황에 맞추어서 청소를 하면 되니까 상당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




제가 조금 믿음이 가는 부분은 역시나 특허에 대한 부분입니다.

한국디자인 진흥원 우수디자인 상품으로 선정이 된 이력도 있네요. 

실용신안에 원단 및 제조방법에 대한 특허까지....

기술력은 캐치맙이 인증을 받은것 같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사용후기 인데요. 

남들이 좋다고해서 무작정 사는것보다는 어떤 후기가 있는지 한번 꼼꼼히 확인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이전에 덥석 덥석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입하곤 했는데요.





요즘에는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제품 위주로 이런 캐치맙 같은 밀대 등으로 제품을 선별해서 구입하게 되네요.

아직 조금 고민중이지만... 세트로 나온 제품이라면 한번 신중하게 고민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