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상식/MK 일상이야기

글로시박스 2월 / 발렌타인 데이 박스 / 정보공개

by Study CAT 2013. 2. 4.


글로시박스 2월 / 발렌타인 데이 박스 / 정보공개




여자라면 누구나 이뻐지고 싶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죠.

그런데 문제는 화장품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것과 

자칫 잘못구매하면 내 피부와 맞이 않아서 트러블이 생긴다는 점인데요.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나에게 딱 맞는 화장품을 제안해 주고

주기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즐거움 ^^


아마 글로시박스를 들어 보셨을 텐데요.

흔히 이야기하는 좋은 화장품이 아니라 회원가입을 할때 나의 스타일을 입력하게 되면

매월 뷰티 프로파일에 맞춘 화장품과 뷰티매거진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글로시박스의 핵심 경쟁력이네요.


이번 2월달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글로시 박스의 발렌타인 데이 박스가 이벤트가 진행되네요 ^^







한번 참고해 보세요~



올 2월의 컨셉은 발렌타인 이네요. 해피 발렌타인을 글로시박스와 함께 ^^

2월 6일날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제 몇일 남지 않았네요.

화장품을 5개 정품으로 발송해 드린다고 해요~~



발펜타인데이 박스,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한정판이라 더더욱 소장하고픈 마음이 굴뚝 처럼 생길 수도 있겠는데요...



아마 글로시박스를 대부분의 여성이라면 아실텐데요.

아마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죠. 

그래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려 볼께요. 

글로시 박스는 매월 주기적으로 본인의 컨셉에 맞도록 뷰티 전문 MD 들이 선정한

제품을 회원들의 뷰티 프로파일에 맞도록 선정하여 보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글로시박스 2월달에는 발렌타인으로 조금더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것 같네요.

아마 이런 서비스가 소비를 해서 즐겁다기 보다는 

누군가가 나를 위해서 이런 화장품을 준비하고 선물처럼 보내준다는것이 더큰 즐거움일것 같네요.



매번 새로운 제품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무조건 무료는 아니구요. 글로시 박스를 신청하게 되면 16,500원의 유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보통 화장품 기초로 사더라도 몇만원은 하거든요.

그리고 일주일에 마시느 커피 3잔만 아끼더라도 이정도 비용은 SAVE 될겁니다.



지출이라기 보다는 나를 위한 투자로는 한번 고려해 볼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