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상식/MK Music

박학기 비타민 듣기

by Study CAT 2012. 12. 4.



  박학기 비타민 듣기 


개인적으로는 참 아련한 추억속의 가수인데요.

박학기씨의 노래를 들으면 뭐라고 해야 할까요. 한편의 시를 읽는듯하시고 하고

가사를 음미하다보면 그 속에 빠져들게 하는 힘이 있는것 같기도 합니다.


비타민 이라는 곡도 나온지는 좀 되었죠.

자녀인 정연, 승연 이렇게 함께 불렀는데요.


너무너무 부럽네요. 가수라는 직업이 가지는 장점 중에 하나가 이렇게 

세월이 지나도 가족간의 사랑을 표현한 곡을 남길 수 있으니 말입니다.


그리고 박학기씨의 노래를 들을 때는 가사를 잘 음미하면서 듣기해보세요.






  비타민 듣기 / 가사


제가 기억하는 박학기씨는 정말 '마른' 체형의 사람으로 기억되는데요. 

여전하신지 ^^ 어릴때는 박학기라는 가수의 얼굴을 TV 접하기도 힘들었고

어디서 사진을 구하기도 힘들었기 때문에 정말 얼굴 없는 가수 중에 한명이었죠.


아... 제가 앞에서 박학기씨 노래는 가사를 잘 음미해 보시라고 했는데요.

한번 감상해 보세요



처음 너를 만나던 그날 설레던 5월의 아침 
아카시아 달콤한 향기 부드러운 바람 
우릴 감싸주고 함께 걸어왔던 시간들 
그림 같은 예쁜 날들 
여우비 내리던 여름 하늘을 구르던 너의 웃음처럼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함께 걸어왔던 시간들 그림 같은 고운 날들 
눈 내리던 겨울 밤 우리가 남겨놓은 그 발자국 처럼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예쁜 영화, 불꽃놀이, 와플 아이스크림, 롤러코스터, 화이트 크리스마스, 여름바다, 당신의 미소)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너는 나의 사랑 (예쁜 영화) 
너는 나의 요정 (불꽃놀이) 
온 세상 눈부신 (와플 아이스크림) 
향기를 뿌리고 (롤러코스터) 
너는 나의 노래 (화이트 크리스마스) 
너는 나의 햇살 (여름바다) 
넌 나의 비타민 (당신의 미소) 
날 깨어나게 해 너는 나의 사랑



그럼 오늘은 간단하게 박학기의 비타민 듣기로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