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상식/MK Music

[토이 7집] - 세사람 (With. 성시경) MV

by Study CAT 2014. 11. 18.

[토이 7집] - 세사람 (With. 성시경) MV


정말 정말 오랜만에 토이(TOY) 7집이 새로 발매 되었네요.

유희열의 원맨 프로젝트 그룹?? ㅋㅋㅋ 혼자라서 그룹이라고 하기에는 ^^

프로젝트 토이의 7년 만에 돌아온 7집 입니다.


< 세사람 > 딱... 처음 들어봐도 토이의 음악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유희열식 음악이라고 해야 할가요. 따듯하면서도 감성적인 흠...

말로는 설명하기 어렵네요. 요즘 비트 빠른 곡들과는 다르게 서정적인 발라드라고

표현하는게 두리뭉실하니 맞을 듯 하네요.


이번 앨범에서는 페퍼톤스, 이상순, 이적, 김동률, 성시경, 권진아, 이수현 등등등...

손에 꼽히는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를 했는데요. 

이로 인해 유희열 라인을 볼 수 있는 건가요 ^^


SNL 이나 다양한 방송에서 감성변태?? ㅋㅋㅋ 이 단어가 참 웃기기는 하지만

그의 웃을때 드러나는 하얀 잇몸 처럼 토이의 음악은 유희열의 있는 그대로를 가식없이

잘 전달해 준 앨범인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에 발매된 토이 7집에 수록된 < 세사람 > 한번 감상해 보시죠.

목소리는 발라드의 왕자... 성시경 입니다.

원곡 보다는 조금 길게 편곡 되어 제작되었는데 좋네요. ^^
























가사 내용이 ^^

역시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용기있게...

그리고 주변의 친구를 조심해라는 ^^